고객센터

CS Center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라온건설(주) 경남청소년문학대상 시상 및 감사패수상
작성자 : 관리팀( ejin12@raoncon.com)   작성일 : 17.06.15   조회수 : 501

a.JPG

 

b.JPG

 

c.JPG

 

d.JPG

 

 

제16회 경남청소년문학대상 시상식이 14일 오후 2시 경남도민일보 3층 강당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하아무 ㈔한국작가회의 경남지회장, 이청우 라온건설 상무, 구주모 경남도민일보 사장, 김주완 경남도민일보 이사, 수상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제16회 경남청소년문학대상 중등부, 고등부 학생 40여 명이 부문별로 대상, 으뜸상, 버금상, 북돋움상, 장려상 등을 받았다. 경남청소년문학대상은 경남도민일보와 (사)한국작가회의 경남지회가 주최해 지난 4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200자 원고지에 자필로 쓴 작품을 받았다. 지난 7일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는 중등부 운문 87편, 산문 60편, 고등부 운문 95편, 산문 63편 등 총 305편이 출품됐다.

하아무 심사위원장은 시상식에서 "어느 때보다 글의 내용이 무거웠다. 청소년들이 세월호, 친구, 가족관계 등을 소재로 글을 썼다. 생활 과정이 반영된 것 같다. 현실과 상상력이 조화롭게 결합해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이 나오기를 바란다"고 심사평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 전 경남도민일보는 경남청소년문학대상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라온건설 측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전글 [원주라온프라이빗] 7,8월 전매안내입니다.
다음글 BNK경남은행, 라온산업개발(주)에 '감사패'